전남도청

구석구석 근대역사 보물이 천지

입력 2019.02.22. 14:04 수정 2019.02.24. 21:26 댓글 0개

목포 여행 명소 1번지 근대문화역사거리! 하늘에서 바라본 풍경은 어떨까요?

낮에도 아름다운 목포대교! 밤이되면 어떤 빛을 낼까요?

목포의 아름다움 속으로 함께 떠나요 : )

하늘에서 바라본 근대문화역사거리 풍경

목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목포 근대문화역사거리를 여행의 1번지로 삼으실 텐데요~ 

이번 설 연휴 기간 8,000여 명이 다녀갈 만큼 여행지로서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 목포 근대역사문화거리! 

늘 걸으며 바라본 풍경에서 벗어나 하늘에서 바라본 풍경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근대문화역사거리의 항공사진 보여드릴게요! 

라라라라 라라라라~ 날 좋아한다고♬ 로고송으로도 유명한 음료의 광고 촬영지로 소개되며 많은 분들에게 익숙해진 곳! 그리스 산토리니~ 

파란 지붕의 건물과 바닷가를 앞에 두고 층층이 세워진 건물들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전라남도 목포 서산 온금지구에도 산토리니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색색의 지붕들이 어우러진 모습이 아름답죠?

목포 근대문화역사거리의 상징적인 장소! 목포역 인근 구시가에 자리 잡은 목포근대역사관의 모습도 보이네요.

목포근대역사관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1관과 2관으로 나뉘어있는데요.

2개의 건물 모두 건축물 자체의 가치도 높으며 목포의 시작부터 근대역사까지 알아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근대역사의 보물창고로 불릴 만큼 목포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1관!

목포의 역사와 1920년대 말 옛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는 2관!

이곳의 풍경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눈에 담고 마음에 새기며 잊히지 않도록 기억해야 하는 우리의 역사랍니다.

오늘은 평소와는 다른 시점에서 바라본 목포 근대문화역사거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가족과 함께 목포로 떠나보세요! 잊힌 시간과 풍경들이 여러분께 다가올 거예요 ^^

목포근대역사관별관

전라남도 목포시 번화로 18

번외 편! 야경 핫플레이스~ 목포대교!

목포근대역사관 앞에는 목포 국도 1,2호선 기념비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목포는 한국 최초의 근대적 도로망인 국도 1,2호선의 출발점이었답니다. 

밤이 더 아름다운 곳, 목포대교 

목포대교는 국도 제1호선의 자동차 전용도로 교량으로 죽교동, 유달동의 고하도, 허사도를 연결하는데요. 

이 목포대교의 야경이 또 기가 막히답니다~ 

목포 근대문화역사거리를 둘러보신 후 목포대교의 야경을 보며 따뜻한 커피 한잔해보세요. 

여행의 피곤함이 한 번에 가시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0^

목포대교

전라남도 목포시 죽교동


[출처] 목포 여행 명소 1번지! 목포 근대문화역사거리! 목포대교!|작성자 전라남도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