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구례 군민과 소통의 문 공감대화 성료

입력 2019.02.18. 09:17 수정 2019.02.18. 09:26 댓글 0개
군민의 힘을 하나로~ 구례군 잘 돼야지~

구례군은 ‘더 괜찮은 구례’,‘더 희망찬 구례’를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한 8개 읍면 순회 ‘군민공감대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군민공감대화는 지난 12일 구례읍을 시작으로 지난 15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군민공감대화는 민선7기 원년을 더 힘차게 발돋움하고 군민의 힘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마련한 중요한 자리였다.

김순호 군수를 비롯한 읍·면 기관단체장, 주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 군수가 직접 2019년 군정비전을 설명함으로써 군민들이 군정을 더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구례군의 오랜 숙원 사업인 지리산케이블카 설치, 인구 3만명 달성, 2030 구례비전종합계획 수립, 지리산온천지구, 화엄사권역, 섬진강권역, 구례읍권역의 활성화 방안 등 구례를 발전시킬 여러가지 비전을 제시됐다.

김 군수는 군민들로부터 접수한 군정발전을 위한 제안, 주요 시책에 대한 의견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서는 대화를 통해 즉답으로 해결하고 바로 해결이 어려운 사항은 현장방문을 통해 적극적으로 해결방법을 모색해 나갈 방침이다.

김 군수는 “구례는 작은 지역이지만 좋은 환경과 우리 군민들이 함께 있어 희망이 있다. 군정에 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원을 보내 달라”며 “하나 된 구례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구례=오인석기자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