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사랑 가득 담은 김장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입력 2018.12.14. 17:04 수정 2018.12.14. 17:07 댓글 0개
한전KPS, 연말 맞아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연말을 맞아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정신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전KPS 본사 한마음봉사단은 지난 13일 나주시에 위치한 엄마손푸드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 8Kg(1박스 당) 300박스를 지역 어르신들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전KPS 김범년 사장을 비롯해 강인규 나주시장, 이민준 도의원, 엄마손푸드 황영미 대표, 나주신문 박선재 사장 등이 함께 참가해 직접 김치을 담그는 시간을 갖고, 나주시와 영산포초등학교, 노인복지관, 이화영아원 등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에 앞서 한전KPS 김범년 사장은 “연말을 맞아 나주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분들을 위해 봉사자들이 직접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김장김치를 나누어 주는 뜻 깊은 자리를 갖게 됐다”며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자발적인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매년 나주지역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