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국다케다제약, '2019 대한민국 최우수 고용기업' 3년연속 선정

입력 2018.12.13. 14:32 댓글 0개
일·삶 균형 위한 다양한 제도 마련
【서울=뉴시스】'2019 최우수 고용 기업’에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된 한국다케다제약. 좌측부터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 다케다제약 아시아태평양지역 이건욱 인사부문장. 2018.12.13.(사진= 한국다케다제약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백영미 기자 = 한국다케다제약은 세계적인 인사 관리 평가 기관인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가 주관하는 ‘2019 최우수 고용 기업’에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탑 임플로이어 인스티튜트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인사 평가 기관이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직원 복지 우수 기업, 기업 전반에 걸쳐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 고용 관행 최적화를 위해 기여하는 기업 등을 대상으로 최우수 고용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올해 전 세계 인재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차원의 통합적 인재 채용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를 만들었다. 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안전운전 체험 교육, 가족 참여 봉사 활동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동훈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상무는 "한국다케다제약이 3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에 선정될 수 있어 기쁘다"며 “사람을 중시 여기는 가치를 바탕으로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itive1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