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신한금융그룹, 여성인재 위한 '쉬어로즈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8.11.20. 17:20 댓글 0개
【서울=뉴시스】천민아 기자 = 신한금융지주는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그룹 내 여성 부서장 이상 임직원과 여성 오피니언 리더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신한금융그룹 여성리더 쉬어로즈 컨퍼런스(SHeroes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조용병 회장(첫번째 줄 가운데)이 행사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1811.20. (제공=신한금융지주) mina@newsis.com

【서울=뉴시스】천민아 기자 = 신한금융지주는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그룹 부서장 이상 여성 임직원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신한금융그룹 여성리더 쉬어로즈(SHeroes)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3월 출범한 멘토링 프로그램 '신한 쉬어로즈'에 이은 신한그룹의 두 번째 여성 리더 역량강화 행사다. 최근 종료된 '신한 쉬어로즈 1기'의 사내 여성 멘토 위촉과 전문가 강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은 여성 리더들에게 "사람(Human)을 남기고 리더로서 시선을 확장(Expansion)하며 후배들의 롤모델(Role model)이 되어 사회적 책임(Oblige)을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앞으로 여성 리더 컨퍼런스를 매년 개최해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동기부여의 장을 마련하는 등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며 "여성인력의 경력개발 지원과 유연근무제 활성화, 그룹 공동 어린이집 증설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