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소띠, 아무리 빨라도 말보다 느린데

입력 2018.11.17. 00:01 수정 2018.11.17. 07:1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7일 토요일 (음력 10월10일 계축)

▶쥐띠

"가다가 가지 않으면 아니 감만 못하다"는 말과 같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끝까지 진심을 보여 마음을 잡으라. 그 이상 큰 욕심은 오히려 손해를 불러일으킨다. 뜻이 있으니 곧 좋은 소식이 있겠다. 갈색으로 단장해볼 것.

▶소띠

밖에서 하는 일이 될 듯하지만, 막힘이 있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다. 서로를 아껴주는 미덕이야말로 화목을 유지하는 길이다. ㄴ, ㅂ, ㅅ 성씨는 허영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라. 내 그릇은 내가 만든다.

▶범띠

길 잃은 소처럼 눈치만 보지 말고 고독을 함께 나눌 사람을 찾으라. ㄱ, ㅊ, ㅇ 성씨는 품은 뜻은 천하가 부러워할 정도지만 타인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겠다. 서서히 내 노력으로 원 상태를 찾는다.

▶토끼띠

남녀 사랑은 서로 돕고 의지하는 것이 의무인데 서로 마음이 분산돼 각자 행동하면 행복을 찾을 수 없다. 항상 대화로써 풀어나가라. 긍정적인 생각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2, 4, 9월생은 밤길을 조심하라.

▶용띠

내 생각이 다 옳을 수는 없다. 타인 생각을 수렴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 크게 도움이 되겠다. 잘못된 생각이라고 판단하면 빨리 포기하고 다른 길을 모색하라.

▶뱀띠

확장하려고 해도 자금 조달이 잘되지 않는다. 들어오는 것이 있으나 큰 욕심을 내니 늘 모자란다. 주변에는 나보다 실력자가 많다는 것을 명심하고, 자만하지 말라. 겸손한 자세를 가져야 대인관계도 유지될 듯.

▶말띠

나를 지키지 못하고 경거망동하다가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살면서 좋은 일만 있을 수 있겠는가. 때로는 헤어질 것처럼 싸우고 나면 더 깊이 사랑할 수 있다. "부부 싸움은 칼로 물 베기다"는 말을 유념하라.

▶양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지금 상황을 두고 살자니 마음고생이 심하구나. 금전 유통마저 어렵게 될 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하면 빛이 보인다. 그러나 현명한 판단과 진실성이 보일 때 차차 미래가 펼쳐질 듯.

▶원숭이띠

자기계발을 위해서도 방향을 바꾸라. 많은 재산을 갖고도 이를 누리지 못하고 끙끙대는 것은 내 발전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 항상 잘사는 것이 아니니 덕을 베풀어 인심을 얻고, 세상을 넓게 보며 이상을 품고 새롭게 출발하라.

▶닭띠

주위 사람들은 도움을 주기보다 괴로움을 안겨주구나. 그래도 성내지 말고, 옳지 않은 일을 처리할 때도 자상하고 너그럽게 해야 내게도 득이 된다. 남편이 운전한다면 좀 더 따스하게 감싸주라. 신경이 예민하다.

▶개띠

하고자 한 만큼 다 이루지 못하고 힘겨운 상태구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더 힘겹고, 심신에 고통이 크다. 타인으로 인해 애정도, 직업도 손상되지만 참으라. 좋은 일이 기다릴 것이다.

▶돼지띠

생각도 없이, 계획도 없이 일 처리하지 말고 차분히 서두르지 말고 해나갈 때 많은 것을 얻는다. 사소한 일도 반드시 준비하고 시작해야 하는 것처럼 결혼은 연습이 아니다. 다른 사람에 이끌리지 말고, 내 의사를 분명히 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