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빛소프트, '헬게이트 런던' 스팀 론칭

입력 2018.11.15. 17:48 댓글 0개
오는 16일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 영문판 출시
쉬운 레벨업,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 장점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2007년 선보였던 액션 RPG '헬게이트'가 10년여만에 다시 출시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16일 오전(한국시간)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 영문판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팀에 'COMING SOON' 공지가 게시된 이후 게이머들은 스팀 토론 게시판에 실시간으로 덧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싱글플레이 전용으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지난 2007년 선보였던 '헬게이트 런던'을 기억하는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이 게임의 장점인 쉬운 레벨업,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 등을 매력으로 꼽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기존 DVD 패키지 및 온라인 버전 콘텐츠를 모두 포함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많은 게이머가 스팀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을 쉽게 소장하고 옛 추억을 함께 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20레벨부터 최고레벨(55레벨)까지 캐릭터 성장 난이도를 기존의 3분의1 수준으로 낮췄다. 또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 하는 장비 아이템의 등급을 결정하는 '매직찬스'를 난이도별로 2배 가량 높였다. 나이트메어와 헬 난이도의 몬스터도 대폭 약해졌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더 빨리 레벨업하고 좋은 아이템을 쉽게 구할 수 있다.

메인 시나리오는 60개가 넘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일반 퀘스트도 300여종에 달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던전에서 500여종의 유니크 및 세트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번 버전에서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하고 강한 먼치킨 캐릭터로 성장, 핵&슬래쉬 장르의 재미를 누릴 수도 있다

헬게이트 런던의 다운로드 가격은 12.99달러로 예정됐다. 론칭 후 1주일간 25% 할인 판매한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