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돼지띠, 좀 베풀며 살지?

입력 2018.11.15. 15:40 수정 2018.11.15. 15:54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5일 목요일 (음력 10월8일 신해)

▶쥐띠

욕심을 부리지 말라. 서로 주고받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 큰 욕심을 부리다가 자칫 덫에 걸릴 수 있다. ㅁ, ㅂ, ㅅ 성씨는 어려움을 피하기보다 책임감 있게 해결할 때 큰 성과가 있겠다. 자신 있게 전진하라.

▶소띠

수확은 생각하는 것보다 못하지만, 꾸준히 전진하면 곧 좋은 성과를 얻겠다. 한번 시작한 일인데 중도 포기할 수는 없지 않나. 애정도 진퇴양난 격이다. 인내할 때 모든 것을 얻는다.

▶범띠

마음을 바로 하고, 인내하면 힘이 솟는다. 분주히 움직여도 수입은 많지 않다. 그러나 마음의 안정을 찾아 기분 좋은 날이다. ㄴ, ㅁ, ㅍ 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을 남에게 빼앗기는 수이니 잘 챙기라.

▶토끼띠

힘들어도 내 능력과 재주로 추진하라. 타인의 힘을 빌리면 훗날 갈등과 불만이 생긴다. 서로 이해하고 조건 없이 주고받는 애정관을 가지라. 이해타산적인 것은 버릴 것.

▶용띠

그동안 버텨온 것들이 위태로울 때다. 자신감을 찾고 부부가 의논해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동, 남쪽이 길하다. 7, 8, 9월생은 흰색과 검은색이 자기 색이다. ㄱ, ㅈ, ㅂ 성씨의 도움 받을 수 있다.

▶뱀띠

아는 것이 많아도 실천하지 않으면 여기저기서 도움이 온다고 해도 빈 주먹만 남게 된다. 시작이 크고, 생각 또한 커도 실행이 작으면 얻는 것 역시 아주 작다는 이치를 깨닫고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지 확고한 계획을 세우라.

▶말띠

내 책임을 다하고, 친한 사람일수록 더욱 믿음을 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애정에는 존경과 사랑이 요구된다. 부부 별거 생활하면서 이중생활을 하고 있구나. 남의 눈이 더 무섭다는 이치를 알고 자기 자리를 찾아야 한다.

▶양띠

날이 갈수록 마음에 번민이 쌓이니 건강을 해치겠다. 인내하며 하나하나 풀어나가는 것만이 최상의 약이 될 것이다. 애정은 지금 모든 것이 흔들리는 격. 부부 화합이 최선의 길이다.

▶원숭이띠

답답하다고 문을 열어도 더욱더 답답해지는구나. 모든 것을 욕심껏 대하면 주위 모든 사람 멀어지고 남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 비상한 두뇌로 행운을 포착하자. 길이 열리리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닭띠

나를 위해 누가 더 깊이 생각해주리라 믿는가. 말 열 마디보다 가족의 진실 한 마디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내 단점은 말이 앞선다는 것이다. 다 된 밥을 재촉하고, 우물에서 숭늉 찾는 격이다.

▶개띠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처럼 내 사람이 아니면 생각지도 말고, 꿈도 꾸지 마라. 가정 파탄은 물론 관재수까지 오게 되니 모든 것을 억제함이 좋겠다. 욕심을 버리라.

▶돼지띠

달콤한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허욕도 부리지 말라. 현재 여건에서도 둘, 셋을 가질 운이다. 내 능력대로 처리해도 멋진 삶을 영위할 수 있음을 알고 남에게 베풀라.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