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수완지구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입력 2015.02.10. 08:05 댓글 0개

수안채리치 견본주택 오는 13일 오픈
공급면적 138㎡ 중대형 68세대 구성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교통 편의성, 교육 환경 등을 잘 갖춘 덕에 광주 시민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러한 수완지구에 오랜만에 새로운 공동주택이 들어선다. 에코종합건설은 오는 13일 수안채리치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안채리치 투시도.


수완동 949번지, 수완동주민센터 앞에 위치한 수안채리치는 대체로 중소형 면적대인 수완지구 내 아파트와는 달리 공급면적 138㎡의 중대형 68세대로 이뤄졌다.


수완채리치는 전세대 정남향 배치에 4베이 평면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또 세대별 3대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은 그 어느 곳에서도 누리기 힘든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수안채리치는 수완지구의 편리함을 고스란히 누린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베스트유치원과 수완초, 수완고를 비롯해 수완제3중학교가 올해 개교 예정이며 성덕중·고 명진고 등 새롭게 떠오르는 명문 학군이 단지 인근에 밀집해 있다.


또 롯데마트·아울렛·시네마와 농협 하나로클럽 등 생활편의시설과 수완병원, W여성병원, 세계로병원, 다수의 은행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원스톱 라이프로 즐길 수 있다.


교통 편의성도 좋다. 제2순환도로와 호남고속도로를 이용한 사통팔달 교통 여건으로 광주 전역을 비롯해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로의 접근성도 양호하다.


여기에 수완지구를 가로지르는 풍영정천과 원당산공원, 수완호수공원, 성덕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은 주거 환경의 쾌적함까지 충족시킨다. 


수안채리치의 견본주택은 광산구 우산동 1581-3번지에 있다. 


문의 062-951-0909
 
<김누리 기자 knr8608@sarangbang.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