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수익형 아파트 순천 ‘풍덕 리가안’ 분양

입력 2014.10.23. 08:34 댓글 0개
교육 및 생활환경 우수…“고수익 기대할 만해”

 

▲풍덕 리가안 투시도. 

 

순천시에 수익형 소형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엘이건설은 24일 순천시 풍덕동에 풍덕 리가안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풍덕 리가안은 순천 홈플러스 풍덕점 주차장 뒤편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5층, 공급면적 29·33·35·52㎡ 268세대로 이뤄져 있다.


풍덕 리가안이 들어서는 풍덕동은 순천의 중심상업지구로 대형마트와 영화관, 종합병원이 도보권 내에 있다. 또 중앙초교, 순천고·풍덕고, 한국폴리텍대학·순천대 등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단지와 채 1km가 떨어지지 않은 곳에 순천만정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이 기대된다는 평이다.


풍덕 리가안은 입주민을 위해 지상 2층의 하늘정원과 맨 꼭대기 층을 꾸며 만든 옥상정원 등을 조성한다. 더불어 자주식 주차공간을 비롯해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센터, 무인택배시스템을 도입해 생활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내부에는 기존 도시형생활주택에서 흔히 공급됐던 드럼세탁기, 벽걸이 에어컨, 냉장고 등의 기본 옵션뿐 아니라 풀옵션 빌트인 가구와 자동 신발소독기가 달린 신발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엘이건설 관계자는 “풍덕동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으며, 탄탄한 임대 수요가 보장된 지역”이라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어 월 1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만하다”고 강조했다.


풍덕 리가안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스마트TV,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25일 오후 6시30분에는 견본주택 오픈 기념 가을밤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풍덕 리가안의 견본주택은 사업부지 내에 자리해 있다. 분양문의 1599-1129


<김누리 기자 knr8608@saragbang.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