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뉴스

자연파크빌, ‘일곡캐슬’ 전원주택 분양

입력 2014.03.06. 08:08 수정 2014.03.06. 08:08 댓글 0개

전체 가구 남향 배치…개방감·통풍 우수
일신초·중 도보 1분 거리…학군 뛰어나

 

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라면 이곳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연파크빌은 광주 북구 일곡동 853-2번지 일원에 ‘일곡캐슬’ 단지 내 전원주택 용지 16필지를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위치는 일신중학교와 일신초등학교 바로 앞편이다.


일곡캐슬은 전체 가구가 남향 배치로 개방감 및 통풍이 매우 우수하다. 또 평면구성을 적용하여 나만의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약 3시간 코스의 등산로가 인접하여 산과 도시가 하나가 되는, 삶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일곡캐슬은 ‘전원생활을 하려면 도시가 주는 편리함을 포기해야 한다’는 우려를 깨고 있다.

 

멀지 않은 거리에 일곡도서관, 일곡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주위에 초·중·고가 고루 분포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 거주하기에도 적합하다. 일신초·중이 도보로 1분 거리에 있고 살레시오남고·숭일고가 도보 7분 거리에 있다.


일곡캐슬은 유럽의 소도시처럼 중앙의 광장을 중심으로 가구들이 배열돼 있다. 입주민들은 넓은 앞마당에 풍성한 텃밭을 가꾸는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


일곡캐슬은 시공 또한 우수한 단열재와 기존 아파트와는 차원이 다른 골조와 창호 단열 시공 및 기능성 보온재를 사용했다.


자연파크빌 관계자는 “일곡캐슬은 도시와 자연의 접합지로써 주거환경, 교통환경, 교육환경이 뛰어난 데다 인근 지역 개발 호재 등의 수혜를 받을 것”이라며 “북구 지역 최대 규모의 단일 주거 단지로 개발되어 일곡지구를 대표하는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은 전원마을에 주택용지 및 건축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세무 심사 없이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다. 분양예정가는 상담 후 결정된다.


주택전시관은 광산구 수완지구 장덕초·장덕도서관 옆 5층에 자리 잡고 있다. 문의 062-959-9135~6


<김누리 기자>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