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알바천국, 알바생 500명에게 한정판 '천국의 굿즈' 선물

입력 2020.11.28. 09:1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종민 기자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올해도 열심히 일한 알바생들을 위해 한정판 ‘천국의 굿즈’를 선물한다.

천국의 굿즈는 ‘알바생을 위한 힐링템’을 주제로 한 각종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자세한 품목은 실제 당첨자가 수령하기 전까지 공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굿즈 증정 프로모션 신청은 알바천국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 한해 열일한 모두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30자 이내로 남기면 된다. 알바천국 이력서를 등록하거나 앱 푸시 메시지 수신을 활성화시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회원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 중 일부는 엽서로 제작돼 실제로 당첨자에게 배송되는 굿즈 내 동봉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500명에게는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굿즈가 배송된다.

더불어 굿즈를 수령한 당첨자가 천국의 굿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알바천국 #천국의굿즈 #알바생힐링프로젝트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tall)’을 증정한다. 추첨 인원은 50명이며, 내년 1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바람 잘 날 없던 올 한 해 지친 알바생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고자 이번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체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1020세대가 선호하는 실용적인 아이템 위주로 천국의 굿즈를 구성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