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전국 슈퍼마켓서 1억 규모 경품이 와르르르

입력 2020.11.06. 10:15 댓글 0개
9~15일 전국 800개 슈퍼마켓서 열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코리아세일페스타추진위원회(코세페추진위)가 전국 약 800개 슈퍼마켓과 함께 오는 9~15일 경품 증정 이벤트 '행복 복(福)권'을 연다. 코세페추진위는 "소비자에게는 경품 당첨 기회를 주고, 슈퍼마켓에는 매출 증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고 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소속 동네 슈퍼마켓과 함께 진행한다.

전국 약 800개 슈퍼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행복 복권 1매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복권에 인쇄된 번호 등을 입력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복권 또는 코세페 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복권 번호와 슈퍼별 일련번호,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0일 코세페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냉장고·건조기 및 식·음료 상품권 등 총 1만2028명에게 약 1억원 상당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진위 관계자는 "코세페 기간 중에 동네 슈퍼마켓을 도우면서 소비자가 간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동네 슈퍼마켓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