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위메프에 뜬 입짧은햇님···소상공인 상품 먹방

입력 2020.08.26. 10:30 댓글 0개
7회에 걸쳐 김부각, 젓갈 등 18개 식품 판매
[서울=뉴시스] 위메프는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위메프 제공)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위메프가 먹방의 대표주자,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만났다.

위메프는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추석 연휴 제외)에 진행된다. 7회에 걸쳐 18개 상품을 소개한다.

주요 식음은 ▲남원김부각협동조합 김부각 ▲밥애반찬협동조합 현미누룽지 ▲남쪽창고농수산물협동조합 활전복 ▲강경젓갈협동조합 젓갈 ▲삼막골유가공협동조합 수제요거트 ▲쿡솜씨협동조합 알고니탕 등으로 위메프와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엄선했다.

매 회차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별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매 활성화를 위한 할인쿠폰 및 이벤트 관련 비용은 모두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와 위메프에서 지원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앱, 입짧은햇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