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담양군 전원주택단지 '남산메종드아트' 공급

입력 2020.08.21. 10:46 댓글 7개
21세대 규모 전원주택단지
전용면적 157㎡~218㎡

담양에서 명당으로 손꼽히는 남산에 전원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 '남산메종드아트'가 조성돼 관심을 받고 있다.

담양군 담양읍 남산리 22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남산메종드아트'는 21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157㎡~218㎡, A•B•C 타입으로 이뤄졌다.

3가지 타입 중에 고객이 원하는 생활패턴에 따라 건축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형에 따라 전용면적 최대 218㎡의 주택을 실사용 할 수 있는 맟춤주택이다.

남산메종드아트는 친환경 내부자재와 내구성 뛰어난 리얼징크 지붕자재를 사용했으며 고급 라임스톤으로 외벽을 시공 주거 품격을 한층 높였다. 또 세대별로 하이브리드 이덕션, 식기세척기, 시스템에어컨과 와이드 데크•발코니를 제공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완성한다. 

메종드아트는 담양의 자연환경과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만한 입지다.

단지 앞에는 메타세콰이어길, 뒷편으로 남산 산책길이 조성돼 있으며 남산 팔각정에 오르면 담양군이 한눈에 보이는 절경을 갖췄다. 또 관방제림, 죽녹원, 해동문화예술촌 등 담양 대표 명소들도 가까워 언제든지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담양군청, 초등학교, 마트, 메타프로방스가 직선거리 700m이내에 인접해 있어 편리한 거주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교통환경도 편리한데 담양IC가 약 650m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광주권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타 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시공사 (주)대신종합건설은 서울, 용인 등 수도권에서의 다년간 주택시공경험과 임직원의 단독주택 거주경험을 바탕으로 단열〮방수 등에 성실한 시공을 진행 중이며,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보증서까지 비치해 두었다. 또한 남산 메종드아트는 사업의 투명성과 계약자 보호를 위하여 신탁사가 자금관리를 맡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061-382-8001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최두리기자=duriduri4@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부동산 주요뉴스
댓글7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