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대리만족 예능 '나의 판타집', 양동근·이승윤·허영지 출연

입력 2020.08.13. 14:02 댓글 0개
오는 18일 첫 방송
[서울=뉴시스]SBS '나의 판타집' 포스터. (사진=SBS 제공) 2020.08.1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에 양동근, 이승윤, 허영지가 출연한다.

13일 SBS '나의 판타집' 측은 가족들과 함께 촬영한 '패밀리 버전'과 '현재-미래 버전' 두 가지의 출연자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판타집'은 오는 18일 오후 8시55분에 첫 방송된다.

방송에서는 첫 번째 출연진으로 예고된 양동근, 이승윤, 허영지가 가족 또는 미래의 자신과 함께 꿈꾸던 집을 찾아나서는 과정을 담았다.

'나의 판타집' 연출을 맡은 이큰별 PD는 "시청자가 가진 집에 대한 로망을 대표하는 출연진 세 사람의 판타집을 찾기 위해 전국을 뒤졌다"며 "대한민국에 존재할 수 있는 가장 경이로운 집들을 TV 화면을 통해 보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SBS '나의 판타집' 포스터. (사진=SBS 제공) 2020.08.13. photo@newsis.com

'나의 판타집'은 누구나 꿈꾸는 로망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