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유랑마켓' 장동민, 200평 꿈의 전원주택 최초 공개

입력 2020.08.07. 11:4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 장동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사진 = JTBC '유랑마켓')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장동민의 전원생활 로망을 담은 신축 원두막과 주택이 공개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강원도 원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인생 첫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장동민의 집에 도착한 3MC는 푸른 산과 맑은 강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했다. 장동민은 "아직 감탄하기 이르다"며 방송에서 처음 자택을 공개했다.

집 안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텃밭에 들른 장동민은 직접 기른 고추, 수박, 참외, 토마토 등을 소개했다. 제철 과일을 즉석에서 수확해 대접하겠다고 3MC를 원두막으로 안내했다.

원두막을 본 장윤정은 "건물 수준"이라며 놀랐고, 장동민은 "최근에 새로 지어 방송에 최초 공개하는 것"이라며 뿌듯해했다.

장동민의 집 내부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지하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즐겨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PC방과 골프 방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설이 완비된 골프 방에서 연습은 물론, 영화 감상이나 축구 경기 관람도 할 수 있다고. 이어 장동민은 효심을 가득 담아 어머니 전용으로 옥상에 연 골프 연습장도 최초 공개했다.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유세윤은 "장동민이 워낙 소문난 효자"라고 말했다.

장동민의 전원주택 탐험기는 오는 9일 7시4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