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골드버튼 획득

입력 2020.08.03. 18:3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돌파 기념 포스터 (사진=코미디TV 제공") 2020.08,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연예 전문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유튜브 골드버튼을 받았다.

코미디TV는 "‘맛있는 녀석들’이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고 3일 밝혔다.

이어 "제작진의 의견보다는 시청자들이 원하는 방향을 읽고 그것을 최대한 콘텐츠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구독자 수 100만 돌파는 시청자와 함께 이루어낸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날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돌파 기념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앞으로 더 열심히 먹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오늘부터 운동뚱' 'JOB룡 이십끼' 로고도 삽입되어 있다.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은 '맛있는 녀석들'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맛녀석 유니버스 1탄! 5년 동안 먹방을 평정했던 맛있는 녀석들이 시청자들이 시키는 대로 건강하게 더 잘 먹기 위한 건강 프로젝트다.

2월부터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연하고 있는 이 웹예능은 처음 공개된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3월 처음 공개된 웹예능 'JOB룡 이십끼'는 개그맨 유민상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는 프로젝트다.

제작진은 8월 세 번째 웹예능 개그맨 문세윤의 '오늘부터 댄스뚱'도 론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