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NH투자증권, '금 투자 솔루션' 유튜브 세미나 개최

입력 2020.08.03. 11:2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유자비 기자 = NH투자증권은 3일 연일 상승세를 기록 중인 금값 분석 및 투자 방법에 대한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실시간으로 열릴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에게 금 투자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긴급 준비됐다. 국제 금 시세는 지난해 말 1519달러에서 1942달러(30일 기준)로 급격히 상승하며 시장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에선 금값이 고공행진하는 이유와 향후 전망을 설명하고,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금을 보유하거나 금 투자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지막 세션은 은 가격의 전망과 구리 가격 흐름을 예측해본다.

세미나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와 '나무(NAMUH)'의 초기화면 배너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 상무는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 주요국들의 저금리, 유동성 공급 기조가 유지되며 금을 비롯한 귀금속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가 많아졌다"며 "고객이 어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금번 세미나처럼 투자에 필요한 세미나 등의 컨텐츠를 적시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abi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