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최진혁 "고기 좋아하는 사람 정말 좋아한다"

입력 2019.11.06. 16:08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탤런트 최진혁이 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해 연애에 대해 "마음이 열려있다"라며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JTBC 제공) 2019.11.06.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탤런트 최진혁(33)이 JTBC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고백했다.

최진혁은 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해 연애에 대한 MC 강호동(49)의 질문에 "마음이 열려있다"라며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는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고기 좋아하는 사람 정말 좋아한다"라며 특이한 이상형도 공개하고 미래의 아내에게 "빨리 와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 편지도 남겼다.

그룹 '룰라'의 이상민(46)과 출연한 최진혁은 이천시 신둔면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이상민이 "진혁이는 지금도 생선을 돈 주고 사 먹지 않는다"라며 "너무 많이 먹어서 안 먹는다"고 폭로했다. 이에 최진혁은 "가족이 흑산도에서 양식장을 한다"라며 "어렸을 때 정육 점집 아들이 제일 부러웠다"라고도 털어놓았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최진혁의 모습은 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