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지티지웰니스, 입술전용 LED 마스크 '비비립' 이달 출시

입력 2019.10.02. 10:10 댓글 0개
입술 LED 마스크, 입술 탄력 강화, 보습, 각질 개선 효과 탁월
【서울=뉴시스】 비비립(BIBILIB) 제품이미지.2019.10.02. (사진=지티지웰니스 제공)

【서울=뉴시스】김제이 기자 =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티지웰니스(219750)가 입술 전용 LED 마스크인 '비비립(BIBILIP)'를 이달 내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티지웰니스는 입술 전용 솔루션인 '허니 코코 토털 케어(HONEY COCO TOTAL CARE)'도 이달 출시할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의 비비립은 입술을 붉고 생기있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용 기기다. 붉은색 LED 파장은 피부 투명도, 치밀도 개선, 보습, 탄력, 모공, 각질 등에 효과가 있다. 허니 코코 토털 케어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기반의 47여종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들은 입술 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비비립과 허니 코코 토털 케어를 병행해 사용한 결과, 입술 탄력과 각질 개선 및 12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안정성 데이터를 임상 기관을 통해 확보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블루오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그는 "LED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는 지금 LED 특화 기술을 보유한 지티지웰니스는 비비립 출시로 다시 한번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구나 도드라지고 건강한 입술을 갖고 싶은 열망을 제품에 담았기 때문에 다가오는 건조한 계절에서 입술 케어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비립은 이달 안으로 지티지웰니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아울러 비비립은 이날부터 열리는 터키 뷰티 이스탄불 전시회를 시작으로 오는 5일 스위스 전시회를 거쳐 일본, 홍콩 등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j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