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GS25 "지방이와 함께 다이어트 하세요" 식사대용 선식 출시

입력 2017.08.08. 11:21 댓글 0개

비만 클리닉 365MC와 공동 개발··· 건강한 다이어트 먹거리 출시

해당 상품 10개 구매시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선착순 증정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과 대표 비만 클리닉이 손잡고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먹거리를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전국에 지방흡입특화병원 및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는 365MC와 손잡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지방이 빼라오 선식’, ‘지방이 빼자 선식’(이하 빼라오, 빼자) 등 다이어트 선식 2종을 출시했다.

빼라오와 빼자는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의 위인 광고 시리즈에 등장한 패러디 캐릭터다. 파라오(빼라오)와 공자(빼자)를 지방이와 접목시켜 재미있게 표현 한 것이다.

GS25와 356MC는 빼라오와 빼자를 상품 전면에 내세워 고객들이 다이어트 상품임을 한 번에 알아보게 함과 동시에 귀여운 상품 이미지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빼라오, 빼자 다이어트 선식은 365MC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상품으로,통곡물을 곱게 갈아 만든 곡물가루에 멀티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챙기면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GS25와 365MC는 카카오닙스(빼라오)와 흑미(빼자)를 주원료로 2가지 맛을 출시해 고객들이 번갈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한 가지 맛만 먹어야 하는 고충을 줄이기 위한 것. 가격은 각 2600원.

GS25는 선식 가루가 담긴 용기에 물이나 우유를 부어 흔들기만 하면 만들어지는 이번상품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지헬스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6만원 상당) 선착순 선물 이벤트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빼라오 빼자 구매 시 유어스맑은샘물500ML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GS25에서 지방이 ‘빼라오’와 ‘빼자’를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를 10개를 모은 고객 4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GS25가 이번 식사대용 선식을 출시한 것은 다이어트 먹거리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정작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상품을 구매할 곳이 부족하기 때문이다.GS25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식사 대용 먹거리를 출시해, 전국의 GS25에서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은주 GS리테일 편의점 식품 MD는 "이번에 출시한 지방이 선식 상품은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려는 고객을 위해 개발했다"며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다이어트 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365MC는 이 상품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할 계획이다.

jmkim@newsis.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