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장성 홍길동축제 5월6일~8일…체험거리 가득

입력 2016.04.25. 18:20 댓글 0개

 "의적, 홍길동이 되어보세요"

올해 17회째를 맞는 장성 홍길동축제가 보다 풍성해진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거리로 손님 맞을 채비를 마쳤다.

장성군은 '헬로우 길동! 옐로우 장성!'을 주제로 한 홍길동축제가 오는 5월6일부터 8일까지 장성공설운동장과 홍길동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전남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인 홍길동 축제는 3일 동안 청소년과 관광객들에게 총 61종의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년째 홍길동 테마파크에서만 개최했던 축제 장소도 올해부턴 공설운동장과 황룡강변으로 확대하고 방문객들이 장성 곳곳에서 축제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판을 키웠다.

대표적인 청소년축제로 손꼽히는 홍길동축제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홍길동4D 영상체험, 홍길동 관아체험, 홍길동 복식체험, 옐로우시티 체험관, 국립공원 숲속체험, 캠핑 페스티벌, 천문관측 체험, 심리검사·희망풍선 달기, 과학놀이체험, 아기자기 손도장 찍기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연일 펼쳐진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올해는 주민들의 뜻에 따라 축제장소를 공설운동장으로 확대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잔치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활력 넘치는 축제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