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남도의 숨은 비경, 고흥 익금해수욕장

sha*** 2019.10.08 451 1

새털구름 둥실~ 고흥의 가을 하늘을 느낄 수 있는 익금 해수욕장 여행!

청명한 가을! 남도 고흥의 숨은 비경~ ​익금해수욕장의 넓은 하늘을 지붕 삼아 새로운 도전으로 미래를 열어 보세요!

여름철 북적이던 전라남도 고흥의 익금 해수욕장은 피서객들이 떠난 뒤 고요히 파도 소리만 출렁거리는 시원한 해변길 경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만히 모래사장 위를 거닐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올려다보는 여행객의 모습! ​다가오는 새해,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며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 아닐까요? 

익금해수욕장이 전보다 더 깨끗해졌다고 관리인께서 열심히 홍보를 해주셨는데요. ​익금마을 표지석이 이곳을 찾는 관광객 및 여행객을 반깁니다.

여름철 피서객들이 떠난 자리를 익금마을 주민들이 합세하여 해수욕장 뒷편 노송지대 야영지를 깨끗하게 정비하며 청소하고 계셨어요.

가을철 캠핑족들이 야영하기 딱 좋은 익금해수욕장 모래밭을 거닐며 자연스레 내면의 힐링도 해봅니다.

​여행 코스를 추천 드릴게요. 고흥 녹동항 바다정원과 수산시장을 여행하고 소록대교와 거금대교를 건너면 넉넉히 30분이면 이곳까지 도착할 수 있어요!

흰둥이가 모닝 인사를 건네는 것 같죠^^ ​해수욕장 뒤편으로 친절한 민박집이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수욕장 입구에 쓰러져 있는 고목.. 어딘가 예술적인 멋이 있지 않나요? 그래서 관리자 분과 주민 분들이 그냥 두신 건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

익금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 900m로 거금도 남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여 바닷물과 백사장이 깨끗하고 백사장 뒤로는 곰솔숲이 있어 가을철 캠핑 및 야영지로 인기가 높아요.

​사진은 익금마을 꼭대기에 있는 푸른바다 펜션 앞 베란다에서 바라본 해수욕장의 아늑한 풍경입니다. 

아름다움과 정겨움이 살아 숨쉬고 잔잔하게 밀려오는 파도소리와 함께 힐링하며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

보면 볼수록 여행하기 좋은 곳 같아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캠핑 떠나 보세요!

어느덧 단풍의 계절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무더운 여름도 지난 만큼 잔잔한 파도 소리 들으며 익금해변을 걸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흥의 숨겨진 비경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익금해수욕장

주소 전남 고흥군 금산면 어전리 

전화 문의 061-843-5605 

※ 본 게시글은 전라남도 SNS 관광 기자단 정수학 기자님이 작성하신 글입니다. 

댓글
우측의 소셜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