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자연을 만끽할 수있는 광주호호수생태원

여행/공연

오하~! 안녕하세용 오늘은 무등산을 넘어 광주호호수생태원에 다녀왔어요!!

많은 분들이 광주호호수생태원을 광주호호수생태공원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이곳의 정식 명칭은 광주호호수생태원이라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지금 광주호호수생태원은 한동안 코로나19로 문을 닫았다가 열었는데요 간격유지, 이용시간 준수 등 코로나19에 대비해서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이용하시는 분들 스스로가 거리유지, 마스크 착용 이겠죠?

그럼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의 호수생태원으로 떠나볼까요? 그런데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카메라 셔터를 쉬지않고 눌렀던거같아요!!

현재 광주호호수생태원은 코로나19로 입구를 한곳으로 지정하고 나머지 입구는 폐쇄되어 있어요. 

여러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광주호호수생태원는 정~~~~말 넓어요....

그래서 광주호호수생태원의 모습을 다 담지 못했지만, 최대한 담아보려고 노력했어요!!

광주호호수생태원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왠 무덤이 있더라구요!!

이 말 무덤 옆에 있는 설명을 보니까 말무덤이라고 불리는 옛 마을의 수호신 같은 존재더라구요!!

자주 다녔는데 처음으로 꼼꼼하게 읽어봤답니다 ^^

여러분..!! 맑은 하늘과 푸르른 나무들이 정말 이쁘지않나요??

그리고 광주호호수생태원에는 가물치길, 별뫼길, 버들길 등  총 6구간의 산책길이 조성되어있는데요!!

각각 주변의 식물과 테마가 다양하게 조성되어있다고해요~~

오매나는 광주호호수생태원을 걸으면서 너무나도 힐링됐던거같아요!!!

광주호호수생태원 곳곳에는 이곳에 방문한 사람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이 조성되어있는데요.. 사실 포토존이 따로 필요 없어요. 여기저기가 다~~~ 찍으면 예술!!

그리고 광주호호수생태원 안에는 숲이 빽빽하게 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런 곳은 그냥 손 잡고 걷기만 해도... 힐링 사이가 마구마구 좋아질 것 같아요.

이곳은 나무가 곧고 높게 있어서 더운 날씨에도 그늘이져서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숲길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호수 전망대가 있는데요!!

오매나가 한번 올라가봤습니다!! 호수 전망대에서 본 광주호호수생태원의 전망을 보시죠!!

전망대가 많이 높지않아서 광주호호수생태원의 모습이 자세히 보이지 않는데요!!

그래도 맑은 하늘과 푸른 나무들이랑 더 가까워지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광주호호수생태원에는 망원경도 있어요!! 오매나도 망원경 안에서 보이는 호수생태원의 모습을 담아봤는데요!!

별다른 모습은 없었지만, 나름 망원경으로 보는 느낌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광주호호수생태원에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모습!!

풀이 전망인 곳, 호수가 전망인 곳, 습지가 전망인 곳, 나무가 전망인 곳 등등 이 모든 곳이 사진 찍기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번 주말 가족끼리, 연인끼리 산책을 할 수 있는, 힐링을 할 수 있는산책을 할 수 있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광주호호수생태원에 방문해보시는 어떨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