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멀지 않아요~ 광주 송산 승마스쿨&양떼목장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혹시 목장에 가보신 적 있으세요? 

순한 눈망울이 너무너무 예쁜 말들과, 만지면 보들보들~ 너무 부드러울 것 같은 귀여운 양떼들이 가득한!!!

갑자기 웬 목장이냐구요? 흐흐흐... 광주에도...양떼목장이 있답니다!!

상상도 못하셨죠? 저도 목장이라 하면 대관령에만 있는 줄 알았어요...!!!

광주에 목장이 있다는데, 오매광주 기자단이 안 가볼 수 없겠죠? Go Go Go ~ !! 

이미 엄마들 사이에선 입소문이 나 있다는 양떼목장!

광주 광산구에 지평동에 위치한 송산 승마스쿨&양떼목장은 광주 시내에서도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이렇게까지 가까운 곳에 목장이 있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ㅎㅎ

이곳은 승마체험이나 강습이 메인인 곳으로 양떼목장은 아이들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되고 있어요.

아침 9시에 개장해서 오후 6시에는 문을 닫아요~ 양떼체험은 좀 더 이른 오후 5시에 닫고요~말이 예민한 동물이라는 건 아시죠?

실내마장 근처에서는 말이 놀라니 자동차 경적을 울리지 말아 달라는 주의를 주셨어요.

실내마장이 아니더라도 실외에 말들이 있어 먹이를 줄 수도 있고 만져볼 수도 있었어요.

아이들도 처음엔 무서워하다가 조금 후에는 말 머리를 "쓰담쓰담" 했답니다 ^^

아기동물체험장에는 토끼, 기니피그, 돼지, 양, 젖소 등 다른 동물들도 있어요~

이제 양떼를 보러 이동해 볼까요? 매점에서 구입한 당근과 여물을 들고 go go~ 

귀여운 양들과 토끼들에게 당근과 여물을 주니 정말 잘 먹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느껴지나요? ㅎㅎ

산등선 높은 곳에서도 양떼들이 많이 있어 풀을 뜯고 노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요~ 그런데 풀을 뜯는 양들은 사람이 주는 여물은 먹지 않더라구요ㅜㅜ

요즘 날씨도 정말 좋은데 자연을 느끼며 산책도 하고 말과 양떼도 보고~ 잔디밭도 뛰어다니고~

아이들에게 도시에서 정말 경험하기 힘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긴 시간 안 들여도 되는 가까운 곳에 양떼 목장이 있으니 한번 찾아가 보는 건 어떠세요?

참!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