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나를 발견하는 시간 " 아트 페인팅 바"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음의 안정감을 느끼며,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곳을 알아왔어요!

거기가 바로 어디냐구요?

요즘 직장인들, 어린이, 정년퇴직하신 분, 주부, 연인들한테 핫플레이스라는 "아트 페인팅 바"에 다녀왔습니다!!

아트 페인팅 바가 어떤 곳이고, 무엇을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러 가봅시다!

아트페인팅바는 원래 서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예술의 동네라고 할 수 있는 양림동으로 옮겼답니다!!

아트페인팅바를 옮기게 된 이유는 좀 더 쉽게 올 수 있는 곳, 마음 편하게 올 수 있는 곳, 친구 집에 놀러 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 학원이라는 분위기와 아트페인팅바가 지향하는 느낌이 달라서 양림동에 포근한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오셨다고 해요~

정말 우리집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현관, 학원처럼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가정집처럼 포근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이곳!

이곳이 바로 아트 페인팅 바 입니다!! 아트페인팅바는 미술을 전혀 배우지 않은 분들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했다고 해요. 왜냐구요? 그림은 어렵다?

그림은 배워야만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싶으시다고! 실제로도 아트페인팅바에 다니시는 분들은 대부분 미술을 전공으로 배운 분들이 아닌 취미로 배우는 분, 내가 그린 그림으로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 분들이 오셔서 그림을 그린다고 해요~

어떠신가요? 미술을 직접적으로 배우지 않았는데, 레지던시 작가들이 그린 작품처럼 너무 잘 그렸지않나요??

요즘 그림으로 힐링하는 분들이 많은데...저도 급 그림그리고 싶네요. (너무 못그려서 그림그리다가 더 스트레스 받는건 아니겠죠?^^;;)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작은 캔버스 부터 대형 캔버스까지 여러분의 다양한 그림, 그림으로 표현하는 나만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그려보는 건 어떨가요???

아! 무엇을 그릴까... 소재부터 생각이 안나 막막해지시는 분들 계시죠?

아트페인팅 바 근처에는 사직도서관, 사직공원, 사직 전망대, 양림 미술관, 최흥종선생기념관이 있어요!!

양림동 핫플 쭈욱 탐당 한 후에 영감을 마구마구 받아서 멋있게 그림 그리는 건 어떨까요? 

가을날 양림동 지도따라 걷기만 해도 힐링 될 것 같아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