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장덕갤러리의 아동화 전시 & 관람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혹시 갤러리 전시 가보셨나요? 

요즘 데이트 코스로 전시회나 미술관을 많이들 가는데요~ 

오늘은 광산구에 있는 장덕 갤러리에서 아주 특별한 전시가 진행되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광산구 풍영로 179번길에 위치한 장덕 갤러리에는 기라성같이 등단한 대 화백들의 작품이 전시 & 관람되는 곳이에요.

그런데 10월 13일 부터 26일까지 아동화가 전시 되어 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해요~

갤러리에 아동화가?!

지난 10월 9일 한글날 장덕도서관에서는 "책속으로 떠나는 소풍" 이 진행되었는데 "독후화 그리기 대회"의 수상작들 이랍니다^^

초등학생들의 동심이 그대로 묻어나는 크레파스화나 수채화들이 장덕 갤러리와 장덕 도서관 1층 로비에서 10월13일부터 10월21일까지 전시 되었는데요,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우리 어린 화가들 대단하죠?

학부모 등 어른과 어린아이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는데요~

누가 1등을 했던 그게 뭐가 중요할까요.

갤러리에는 작품을 완성해 출품한 어린이들의 작품을 모두 게시하여 그 날의 추억도 새기고 작품 완성의 환희도 함께 합니다.

설익은 아동화의 갤러리 전시!!

어린이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과 꿈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전시라면 언제든 쌍수를 들어 환영이에요! ​어린 화가들 응원합니다~ 짝! 짝!! 짝!!!

이번 주말은 아주 특별한 아동화 전시회가 열리는 장덕 갤러리로 나들이 가서 동심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시는건 어떠세요?

​전시는 10월  26일(토)까지 장덕도서관 1층 '아트갤러리'에서 계속됩니다.

장덕도서관-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로 179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