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디저트계 New Face "라뽐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계 New Face 디저트를 알아왔습니다!!!

어떤 디저트냐 하면! 바로 애플파이!! 여러분들은 애플파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애플파이 정말 좋아하는데요..파는 곳이 많지않아서..ㅜㅜ 못 먹고 있었는데!! 제가 애플파이 맛집을 찾아버렸지뭐에요~

그래서 오늘 상무지구에 위치한 라뽐므 사장님의 목소리를 담아봤습니다! 지금부터 라뽐므에 대해 알아보러 가시죠!

Q1. 라뽐므를 소개해주세요

라뽐므는 수제애플파이집이에요~ 매일 아침마다 정성을 다해 하나하나 직접 손으로 만들어 구워요!

라뽐므의 애플파이는 풍성한 과육과 아삭한 사과맛을 그대로 느낄 수도 있고, 겉은 바삭하나 속은 촉촉하여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겨 드실 수 있어요~

Q2. 이 곳에 라뽐므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저는 광주사람이고, 상무지구에서 오랫동안 지내기도 해서 이 곳의 지리를 굉장히 잘 알고 있었어요~

충장로나 동명동 보단 시청이나 병원 학교 등 다양한 고객층이 있는 상무지구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했어요!

실제로도 병문안 선물이라던지, 회사 단체 간식으로 주문이 자주 들어와요!

Q3. 라뽐므의 시그니처 메뉴는?

저희의 시그니처 메뉴는 당연히 애플파이인데요~한가지가 더 있어요!!

애플파이와 착즙주스에요!

저희의 트렌드가 "건강, 건강한 음식" 이여서 파이에도 전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파이 속에 들어가는 내용물도 다 수제로 만들고 있어요!

저희 가게의 착즙주스는 사과가 유명한 문경에서 착즙해서 온 것을 사용하고 있고, 문경사과가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훨씬 높아서 더 맛있어요!!

Q4. 앞으로의 라뽐므는?

지금 그룹홈이라는 곳에 저희가 간식을 후원​​하고 있어요.

그룹홈이란?

사회생활에 적응하기 힘든 장애인이나 노숙자 등이 자립할 때가지 소규모 시설에서 공동으로 생활 할 수 있게 하는 제도에요~

지금도 그룹홈에 저희 라뽐므 애플파이를 간식으로 후원하고 있지만, 지금 보다 더 많은 곳에 간식 후원을 할 생각이에요~

Q5. 라뽐므에 오시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일단 한번 드셔보세요!!

처음에는 다른 것도 많은데,,왜 굳이 이거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한번 드셔보시면, 저희 애플파이 매력에 흠뻑 빠져서 헤어나오시지 못하실거에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