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은암미술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평화’ 전시회!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요즘은 전시회나 미술관 데이트가 핫!하게 뜨는것 같아요~특히!! 광주는 전시회도 자주 열리고 미술관도 많아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죠!!

오늘은 광주디자인비엔날레와 관련되어 은암미술관에서 열린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그럼 오매광주 기자단과 함께 가보실까요?

은암미술관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은암미술관은 공공미술관으로 대중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두고 미술의 공공성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하는 미술관입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평화 한반도 평화통일국기 국제디자인전인데요! 광주디자인센터와 총연합회에서 주관하고, 통일부에서 후원하는 전시회입니다:-)

이 글은 전시기획자 디자이너에게 하셨던 말과도 같다고 하는데요! 아무 조건 없이, 한반도의 국기를 제작해주신 해외 디자이너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이 표현되어 있답니다~

참가해주신 다양한 국가의 디자이너 분들이 나와있는데요! 옆의 책을 통해 이번 디자이너 분들의 과거 작품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보이시나요?? 작품의 옆에는 디자이너와 작품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어 더 이해하기 쉬웠던 전시회였습니다!

전시회는 1층과 2층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전시회를 보며 빨강과 파랑이 많이 사용되었음을 볼 수 있었고, 그와 더불어 노란색까지 많이 사용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두 작품은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 Pick! 한 작품인데요!

첫 번째 작품은 다른 도형과 색이 교차되어 하나가 된다는 느낌이 인상깊었고, 두 번째 작품은 원과 색, 디자인을 통해 평화의 비둘기까지 보여주고 있어 좋았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외국의 디자이너들이 한반도 평화에 대해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 수 있었고, 진심를 다해 그 국기를 디자인했다고 생각했답니다.

은암미술관의 위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은암미술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85번길 8-12

9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니, 데이트 장소로는 어떠세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