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나만의 가죽제품 만들 수 있는 "벨루어 가죽공방"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인 가죽공방에 다녀왔습니다!

어디에 있는 가죽공방에 다녀왔냐구요??? 바로바로!!! 남동에 위치한 "벨루어 가죽공방"에 다녀왔어요!!

이름만 들어도 되게 고급스럽지않나요?? ​실제로도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우선 가죽공방의 장점을 살짝 소개하고 시작할게요!

가죽공방의 장점은 명품매장에서 스크래치가 잘나서 일부분에만 사용하는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할 수 있어요!!

왜 베지터블 가죽을 쓰는게 장점이지?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베지터블 가죽은 사용할 수록 빈티지스럽고 나중에는 정말 고급져보이고, 이쁘기 때문이에요!!

그럼 이제 가죽공방의 장점도 알았으니 벨루어 가죽공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벨루어 가죽공방의 외부를 한번 보시죠!!

흰색 바탕에 통유리로 되어있지만 월넛색으로 몰딩이 되어있고, 문은 대리석으로 딱!! 완전 북유럽풍 느낌나지않나요??

심지어 저녁에는 왼쪽에 보이는 벨루어 가죽공방 위에 있는 로고에서 네온사인이 켜지며 분위기 GOOD!!

지금 보이시는 작품들은 다 벨루어 가죽공방에서 제작 후 전시해놓은 친구들인데요~

카드지갑 부터 시작해서 키링 필통 가죽코스터 여권케이스 등 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정말 구매욕구가 넘칠 정도로 퀄리티가 좋고, 이뻐요!!

또한 여기서 만들어서 전시하고 있는 가방들은 얼마나 이쁜지.. 촬영하면서도 넋놓고 쳐다봤어요..

심플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부터 포인트로 맬 수 있는 가방까지..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첫번째 사진 중 오른쪽에 핑크색 네온으로 빛이 나는 벨루어는 벨루어 가죽공방에 와서 작품을 만든 분들께서 항상 이용하시는 포토존인데요~

완성된 작품의 인증샷을 찍으실 때, 저 네온 글자를 배경으로 해두시고 많이 찍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가죽공방 답게 곳곳에 가죽들이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여러가지 색깔과 여러가지 재질들의 가죽들이 전시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벨루어 가죽공방에서는  원데이클래스 / 기초반 / 정규반을 운영하고있어요~ 또한 수선이나 리폼 주문제작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벨루어 가죽공방에서 원데이클래스를 하는 건 알겠는데.. 어떤 걸 할 수 있는거야?

벨루어 가죽공방에서 어떤 원데이클래스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만 알려드리면!! 카드지갑, 키링, 가죽팔찌, 티슈케이스 등을 만들 수 있으며, 벨루어 가죽공방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더욱 더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어요! 

기초반에서는 가죽공예의 기초적인 것을 배우고, 정규반에서 만드는 것보다 쉬운 수준의 가방을 제작해요~

정규반에서는 위에서 보신 것과 같은 가방들을 만들기도 하고, 장지갑 같은 어려운 것들을 만들어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가방을 매고 다니면 기분이 어떨까요??

벨루어가죽공방에서는 내가 만든 가죽공예에  내가 적고싶은 것을 각인 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내 이니셜을 세긴다거나, 남친, 여친 이니셜을 세긴다거나, 기념일을 세기는 등 여러 내용을 각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요!!

그럼 연인이나 친구 아니면 부부끼리 광주의 이색데이트 장소인 벨루어 가죽공방에서 나만의 가죽제품을 만들어보세요!!

https://blog.naver.com/miknimus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