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커피, 정원을 더하다 '카페 무르익'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양산동의 핫플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양산동의 핫플! "카페 무르익"을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릴려고해요!!

우선 카페 무르익의 이름의 뜻을 알고 가시죠!!

카페 무르익의 컨셉이 '자연, 사람, 반려견이 더불어 어우러지는 공간 마련' 이였는데 무르익 이라는 단어가 푸릇푸릇하고 녹색느낌, 자연의 느낌이 나서 카페 무르익으로 정하셨다고해요~

그럼 이제 카페 무르익에 대해 사진과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보러 가시죠!

카페 무르익은 양산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사장님께서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항상 시끄러운 차들과 소음에 살기에 우리 카페에 오시는 손님들 만큼은 시끄러운 차들과 소음에서 벗어나 노을이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또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좀 도시에서 벗어나 한적한 공간인 양산동에 카페를 오픈하셨다고 해요!

그리고 카페 무르익은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라는 사실!!

최근들어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가 많아졌지만, 그래도 눈치가 보이지않아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눈치 볼 걱정이 없어요!! 왜냐하면 카페 무르익에는 루프탑이 있기때문에 반려견과 함께 루프탑에서 놀 수 있어요!! 그래도 주의 해야 할 점은 있겠죠? 배변기저귀를 꼭 착용해주셔야해요!!

그럼 이제 반려견과 함께 놀 수 있고, 이미 SNS에서 노을 맛집, 테라스 맛집 광주 루프탑 카페로 뜨고있는 카페 무르익의 테라스 즉 루프탑을 보러 가시죠!

카페 무르익의 루프탑에는 마치 자연을 연상하는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에서 사진을 안 찍으면, 카페 무르익에 왔다가 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여러분 카페 무르익의 루프탑 어떤가요??

이 곳에서 맞이하는 노을은 정말 이쁠거같지않나요? 그리고 카페 무르익은 광주에서 유일한 옥상정원카페이고, 봄에는 유채화, 가을에는 핑크뮬리 등등 계절에 따라 조경식물이 바뀐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 카페 무르익에서는 핑크뮬리를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해요~

또한 핑크뮬리 개화시기에 맞춰 핑크솔티캬라멜 등등 카페 컨셉에 맞춘 음료들도 준비되고있다고해요!

이제 루프탑을 다 보셨으니, 카페 무르익의 실내를 보러 가보실까요?

실내도 역시 자연에 온 듯한 느낌이지않나요??

사장님께서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게 해드리고 싶어서 루프탑 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자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셨어요!

카페 무르익은 여러가지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고,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스를 선택하시면 산뜻한 풍미 또는 고소한 풍미의 원두를 택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조경카페 답게 꽃차나 꽃에이드 같은 음료도 준비되어 있고, 스타벅스의 오늘의 커피처럼 카페 무르익의 오늘의 더치가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카페무르익-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제로 77 3층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