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광주의 특별한 워터파크에 가자! 'ACC 워터슬라이드'

여행/공연

여러분! 요즘 무더위가 계속 되고 있어서 물놀이 가고싶은데, 물놀이 가기에는 비용도 많이 들고, 거리도 멀고, 사람들도 많아서 잘 놀지도못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시지않나요?

하지만!! 광주 도심 한 가운데 80m 워터슬라이드 1개, 5m 미니 슬라이드 2개, 에어풀 4개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내에 배치가 되어있어요!!

그럼 어떻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어떻게 운영 되는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메인 출입구 계단에 전시되어있는 물고기의 꿈 작품을 보면서 쭉~ 내려오시면 acc워터슬라이드가 배치되어있어요!

에어풀장은 수심이 60cm로 정말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수심이에요!! 그리고 워터슬라이드의 운영시간이 오전 오후로 나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셔야할거같아요~

acc워터슬라이드의 이용요금은 단돈 1000원!!! 이 가격에 오전부터 오후까지 계속 놀 수 있다는 사실!!

여기서 더 좋은 사실은! 만 18세 미만은 Free (무료) 라는 사실!!!!!​​

너무 좋지않나요? 만 18세 미만은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만 18세 이상도 단돈 천원만 내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굉장합니다!!

acc워터슬라이드에는 의무실부터 시작해서 안전요원 대기실, 매표소 / 출입구 부스가 다 따로따로 있고, 눈에 잘 보이게 배치해둬서 찾아가기가 쉽게 되어있어요!!

더 좋은 점은!! 안전이 보장된다는 사실!! 정말 크지않는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안전요원이 정말 많았어요!!

여러분! 지금 보이는 기다란 물체가 바로 80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에요!!!

정말 길지않나요?? 이 길이를 튜브를 타고 슬라이드로 내려온다고 생각하니 재밌을거같고, 신나는건 저만 그런가요???

또 하나의 물놀이 시설!! 5m 미니슬라이드 2개와 에어풀 4개!! 미니슬라이드에서 슬라이드를 타고 쭈욱~ 내려오면 바로 에어풀이 까꿍! 하고 여러분을 반겨줘요!!

물을 무서워하거나 어린 친구들은 튜브를 필수로 착용해주시고, 약간의 스릴을 즐기시고 싶은 학생들은 안전요원에게 물어보고 튜브를 착용하지않고 즐겨보세요!

acc워터슬라이드에는 개인용 사물함과 남자, 여자 탈의실 & 샤워실이 배치되어있어요!

내 물건을 안전하게 놔두고 싶으시면!! 개인용 사물함을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남녀 탈의실을 들어가시기 전에는 샤워를 하시고 입장하셔야한다는 사실!!!

acc워터슬라이드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약 한시간 가량 브레이크 타임이있는데, 그때는 ​수질정화시간으로 워터슬라이드를 이용하실 수 없어요.

샤워실을 이용하실 때도 비누나 세정제는 사용 금지에요!! 여기서 버려지는 물이 다 광주천으로 흘러간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면 사용하실 수 없을거라고 믿습니다!!

acc워터슬라이드에는 유의사항 배너가 매표소 옆에 배치되어있고, 어린이문화원 옆에는 두개의 푸드트럭이 있어요!

열심히 물놀이를 하신 후에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휴식을 취하세요~

acc워터슬라이드가 7월 9일 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을 하고, 매주 월요일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휴관일로 워터슬라이드도 같이 운영을 하지않는다는 점 알아주세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워터슬라이드를 즐기러 지금 당장 국립아시아문화전당으로 가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