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이 더위에 댕댕이가 산책하자고 조른다면?

여행/공연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고온다습....너란 녀석..!! 저는 요즘 이렇게 지내고 있답니다...

하지만!! 밖이 더우나 추우나 댕댕이는 산책을 가자고 문 앞에 서 있고....

이런  무더운 날에 안나가자니 강아지 눈빛이 무섭고 나가자니 금방 지쳐서 돌아오신 견주님들 있으시죠? 그래서 오매광주 소셜기자단이 출동했습니다.

시원한 커피 마시고! 강아지 산책 겸 다른 강아지와 만나면서 사회성도 길러줄 수 있는 애견카페!! 

함께 가보실까요?​

먼저, 첫 번째로 최근에 생긴 신창동 '도그의 비발디' 입니다! 

음식이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쁘다고 해서 찾아갔다가 친절한 사장님과 귀여운 인테리어에 반해 최근에 또 방문했답니다.

이렇게 견주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포토존과 알록달록 예쁜 옷들, 간식, 용품까지 팔아서 놀러 갔다가 쇼핑까지 할 수 있으니 주머니 조심ㅎㅎㅎ

2층까지 있는 뻥 뚫린 구조로 트여있어서 좋더라구요. (2층집, 복층에 대한 로망ㅎㅎ)

​특히 다양한 옷들을 입혀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사이즈 고민 안 해도 되고, 사장님이 센스있는 추천도 해주신답니다!​

가격도 다른 카페에 비해 싼 편이였답니다! 아직 음식들은 못먹어봤지만 애견까페가 아니라 그냥 맛집이라는 소문이ㅎㅎ 

강아지 입장료는 몸무게를 기준으로 받아요~~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참! 신기했답니다 ㅋㅋ)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이 카페 곳곳에 있는데 우리 댕댕이 사진 한 장은 찍어줘야겠죠? 

'꽃길만 걷개, 사랑한다'고 적힌 핑크색 벽 앞이 취향저격 여기가 제일 예쁜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제 강아지인 하찌는 높은 곳에 올라가서 얌전히 있는 걸 못해서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없었어요...... 여러분들은 꼭 성공하시기를..

실내 애견카페지만 작은 야외공간도 있었답니다.

상주견들도 귀여워서 강아지 없이도 오셔서 커피 한잔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도그의 비발디-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가매결길 91-63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하남 메가박스 앞 쪽에 위치한 데일리펫입니다!

데일리펫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실내 공간과 셀프 목욕 시설입니다!

실내 애견카페 중에서는 데일리펫이 가장 넓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뇌피셜ㅎㅎ)

공기청정기도 여러 대가 가동 중이라 특유의 강아지 냄새가 덜 나서 쾌적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또 한 가지 장점!  대형견 안 받는 카페도 많은데 데일리펫은 대형견 입장이 가능해서 귀여운 대형견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데일리펫에는 미용사분도 계셔서 미용도 맡길 수 있어요. (애기 미용하는 동안 옆에 있는 영화관에 잠깐 갔다오시거나 아이 있으신 부모님은 윗 층 키즈카페에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데일리펫은 강아지 입장료는 따로 없고, 음료 주문하면 됩니다. 참고로 요거트 스무디가 맛있어요. ㅎㅎ

다음은 데일리펫의 자랑, 셀프 목욕 시설!

집에서 씻기면 뛰쳐나가고 드라이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물 다 튀고.... 가끔씩 시간과 돈의 여유가 있으면 데일리펫에 와서 하찌를 씻긴답니다ㅎㅎ

물을 받아놓고 강아지를 퐁당 넣은 후 열심히 씻기면 됩니다. 방수 되는 앞치마도 있어서 수건이랑 샴푸, 빗 정도만 챙겨서 가시면 돼요! 

데일리펫에서 제일 탐나는 드라이룸에 넣어주시면 목욕 끝! 드라이룸은 가격대가 있어서 집에 구비하기가 쉽지 않은데 구매 전에 강아지가 잘 이용하나 보셔도 좋답니다~

목욕시켜야 한다 싶으면 데일리펫 추천해 드립니다!

데일리펫-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철길로 20-5 2층 데일리펫

다음은 신가동 펀앤독입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도 사장님이 도자기 공방도 같이 운영하셔서 전시되어 있는 도자기가 많았어요!

유치원도 운영하시고, 픽업까지 가능하니 바쁘신 견주님들은 미리 예약하시고 강아지들만 유치원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밖으로 나가면 넓고 푸른 잔디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확실히 아이들은 넓은 곳에 뛰어다니는 걸 좋아해서 신나서 뛰어다니는 걸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랍니다.

인조잔디라서 발이 덜 더러워지는 것도 큰 장점! 옆에 있는 풋살 경기장에서는 가끔 애견 수영장도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수영 시키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나게 돌아다니며 친구들과 노는 하찌. 이래서 애견카페를 올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더운 날에 강아지와 함께 시원한 카페에서 즐거운 나들이 어떠신가요? 

광산구에서 제가 가 본 카페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제가 포스팅 한 곳 말고도 곳곳에 애견카페가 있으니 주말이나 퇴근 후, 하교 후에 댕댕이와 힐링 타임 추천드려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