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전대후문 독특한 디자인 카페 '컨테이너'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대학교 후문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카페에 다녀왔어요!!

전남대학교 후문! 일명 전대후문 ㅎㅎ 전대후 문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실텐데, 전대 후문에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카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어떻게 컨테이너로 카페를 만들었을까??? 

저 처럼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죠? 어떤 구조로 이루어져있는지 보실까요???

여러분!! 정말 건물이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지않았나요??

이제 내부를 한번 봐볼까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와 전시장이 보여요~

카페 컨테이너에는 정말 여러가지 음료들이 준비되어있고, 허니브레드와 베이글을 드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 바로 옆에는 카페 컨테이너의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져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1층 카운터 에서 확인하세요!!

카페 컨테이너의 장점은 층별로 무릎담요가 배치되어있어요!! (지금같이 여름에는 장점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카페 컨테이너의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담요 하나를 배치하더라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지금 보시는 공간은 2층인데요~

2층에 올라가자마자 선인장 무리들이 보여요~ 줄줄이 서 있는 선인장들이 왠지 모르게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전 층 좌석 옆에는 넓직한 창이 있어서, 자연광이 뿜뿜 하게 들어와요!!

저처럼 자연광으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

지금 보시는 공간은 3층 이에요~ 3층은 2층과 또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벽에는 식물이 자라고 있고, 키높이 책상과 개별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건 조명인데요~

조명 모양이 초승달 부터 하현달까지의 과정이 담겨있어요!! 정말 이뻐서 저도 하나 구매해서 집에 달아 놓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ㅎ

구매욕구 상승!!!!

카페 컨테이너에서는 이번주 음료를 추천하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컨테이너는 대학교 근처의 카페여서,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하더라구요~

저녁 늦게 까지 일이나, 공부를 하실 분들은 카페 컨테이너로 모여라~!!!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