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에그타르트와 케이크 맛집 '학동커피'

맛집

오늘은 학동에 있는 학동커피에 다녀왔어요~

'학동커피' 라는 이름의 탄생은 학동커피 사장님께서 학동에서 오랫동안 살기도 했고, 동네이름이 너무 예뻐서 가게이름을 학동커피로 지었다고 해요~

그럼 이제 학동커피를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화이트 톤의 건물에서 딱 눈에 띄는 빨간색리본에 검은색 글씨로 학동커피!

저곳이 바로 포토존 입니다!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키다리 의자를 배치해놓으셨어요~

포토존 바로 옆에 있는 키다리 의자에 앉거나, 키다리 의자 옆에 작은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정말 이쁘겠죠??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포토존 옆에 있는 큰 창문 뒤에 키다리 책상과 키다리의자가 배치되어있어 카페 손님의 얼굴까지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 하고 찍으세요~

​학동커피의 메뉴판!! 커피가격이 너무 괜찮지 않나요? 그리고 학동커피는 커피쿠폰이 있어요!!

10잔을 마시면 가격 상관없이 커피종류에서 한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쿠폰을 들고 다니기 귀찮으시다면, 카운터 밑에 커피쿠폰을 보관하는 곳에 보관하시면 되요!

학동커피는 매일 케이크와 스콘, 앙버터, 쿠키, 에그타르트, 마들렌을 만들어서 판매합니다!

학동커피의 디저트는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 제가 꿀팁 하나 드리겠습니다~

학동커피의 에그타르트는 일반 에그타르트와 아이스 에그타르트가 있어요~

그날 그날 다르니, 사장님한테 여쭤보고 한번 골라서 드셔보세요~

또 하나의 꿀팁은! 학동커피에서 케이크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주문은 학동커피 인스타그램 다이렉트나 직접방문해서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학동커피의 또 다른 포토존!

키다리 책상 바로 옆에 있는 전신거울!! 사장님께서 필기체로 거울에 글씨를 써놓는데 사진 찍으면 정말 예뻐요! 어쩜 그렇게 필기체를 잘 쓰시는지.. 저도 배우고싶네요..

학동커피의 좌석은  벽과 한몸이 될 수 있는 자리 ㅋㅋ 연인들, 가족들, 절친들이 자주 사용하는 쇼파자리, 단체가 앉는 단체석, 창가자리, 키다리책상 자리가 있습니다. 

​쇼파자리의 쇼파 커버는 계절에 따라 교체되고있어요~

곳곳에 붙어놓은 사진, 앙리마티스의 그림이 담긴 천 포스터들 학동커피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죠??

여러분! 여기에 함정이 있습니다.

앙리마티스의 남자와 여자가 뽀뽀하는 그림의 천 포스터의 공간은.. 바로!! 화장실입니다!

다들 속으셨죠? 저도 처음에는 몰랐답니다..ㅎ

학동커피 바로 옆에는 4~5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그래서 차량을 가지고 오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학동커피는  아침 10시부터 ~ 오후 10시까지  오픈하는데요, 비가 오는 날 창가에 앉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비오는날만 만날 수 있는 갬성사진, 갬성 영상을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함께 인스타 갬성을 찾으러 맛잇는 커피와 에그타르트 그리고  케이크를 먹으러 학동커피로 떠나볼까요?

학동커피- 광주광역시 동구 남문로 675-13

참! 좌표 찍어드려야죠?

학동커피는 삼익세라믹 버스정류장 앞에 있는 다이소 뒷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상! 오매광주였습니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