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여유로운 브런치 한 끼, 금호동 일곱번째 별!

맛집

오하~~ 오늘은 금호동에서 브런치 카페로 핫!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여우와 선인장, 그리고 별 7개! 로고가 참 귀엽죠??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것은 각약 각색의 자리들이었는데요!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고, 신고도 앉을 수 있고, 심지어 그네 의자까지 있더라구요~(그네 의자가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테리어도 예쁜 조명과 다양한 액자, 식물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였는데요!

이런 곳에서 사진 찍으면 완전히 100점짜리 사진 나오겠더라구요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100장은 찍어야겠지만요...^^;;)

또한 벽면 곳곳에 어린 왕자와 관련된 사진, 글이 붙어있어 한눈에 봐도 어린 왕자 카페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동심이 새록새록 피어올랐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했답니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랑 와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그나저나...... 모든 메뉴가 맛있어 보이는데 어떡하죠...??

이렇게 셀프바도 있어서 직원을 부르지 않고도 조금 더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먼저 오리지널 브런치와 쉬림프&베이컨 피자,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가 나왔는데요!

눈으로 즐기기 좋은 비주얼에 감탄! 입안에서 즐거운 맛에 또 한 번 감탄!!

다음으로는 딸기의 달콤함이 나왔는데요~ 페이스트리와 딸기, 다양한 잼과 소스의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이 제품은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도 즐기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현재는 딸기가 키위로 바뀐 것 기억해주세요!!

아!! 일곱 번째 별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7층에서 밖의 풍경을 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운 카페 인정!!

일곱번째별 coffee & snack-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 54

일곱 번째 별은 만호초등학교 맞은편 거북 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호동에서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일곱 번째 별 추천해드려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