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벚꽃 구경을 놓쳤다면! '힐링플라워 스마트팜'으로

여행/공연

링플라워 스마트팜....

힐링플라워까지는 그래도 대~~충 어떤 의미인지 알겠는데 스마트팜은?? 하셨죠?

힐링플라워 스마트팜은 광주농협에서 광주농협로컬푸드직매장 고객들을 위해 만든 공간으로 환경복합제어 스마트팜, 탄소관난방시스템, 자동양액관주시스템 등 꽃과 어려운 기술들이 만나는 향기를 뿜어내는 곳입니다.

쉽게는 '아주 아주 똑똑한 온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설명은 조금 어려웠지만 일단 가보시면 절로 "와~~~~!!"

눈이 즐겁고 저는 무엇보다 향기가 너무 좋아서 정말 힐링이 되었답니다.

그럼 어디에 있느냐...부터 차근차근 살펴볼까요?

동광주로컬푸드 뒷편에 이렇게 정말 온실처럼 되어 있답니다. 저도 주차장을 뒷편으로 안 갔으면 그냥 지나쳤을지도 몰라요.

건물? 온실? 안으로 들어가면 헉!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를만큼 황홀했답니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꽃들이지만 천장에도 걸어두고 함께 모여있으니 더 예쁘더라구요. 정말 형형색색이란 말이 딱!!

꽃만 있느냐! 아닙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도 스마트하게!!

커피 캡슐 선택하고 카드로 계산하고 캡슐 내려 마시는 게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차분히 읽으시면 따뜻한(물론 얼음도 있어요) 커피를 꽃과 함께 마실 수 있답니다.

캡슐은 스타벅스, 할리스, 라바짜,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물론! 커피 외에도 음료가 있습니당^^

커피 한잔 하면서 좀 더 자세히 구경해보았는데요,

예쁜건 어떻게? 자세히 보아야 아름답다!!

튤립이 너무 예쁘게 펴서 크게크게..

레몬 나무도 있었는데 실제로 레몬향이 나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평일/주말 모두 9시부터 7시까지 열려있으니 멀리 안나가고 꽃향기에 취하고 싶은 분들은 이곳으로!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