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겨울철 별미 굴 떡국을 소개합니다

맛집항아리 보쌈 칼국수(화정 2동)

겨울 별미 굴 떡국이 있는 광주 서구 화정 2동 찾았다! 골목맛집 !

 광주 서구 화정 2동 맛집 항아리 보쌈 칼국수

화정 힐스테이트 맛집으로도 소문난 항아리 보쌈 칼국수 굴 떡국이 얼마나 맛있는지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이른 저녁이어선지 가게 안이 한가한데요,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는 테이블이 하나둘씩 채워져서 다행이었습니다.

골목상권이 살아나야 행복하니까요.^^​

홀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안쪽으로는 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참고하세요.​

항아리 보쌈 칼국수 차림표가 보이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굴 떡국을 먹었는데 보이는 차림표에는 안 보이네요.

굴이 계절 메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굴 국밥도 있어요. 굴보쌈은 취향에 따라 대, 중, 소로 나눠지니 물어보시면 good!! 

잠깐 한눈판 사이에 정갈하고 깔끔한 밑반찬 한상이 차려졌는데요,  도자기 그릇에 먹을 만큼 살포시 담아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요즘 금값인 배추김치부터 국내산 재료로 정성을 다하는 항아리 칼국수 맛집 클래스가 남다르죠.

특히 칼국수 맛집이어선지 생김치가 환상이었습니다.

동치미도 상큼하니 맛있어서 리필각입니다.

기다리던 굴 떡국인데요, 맑은 굴 떡국만 생각하다가 매운 해물 굴 떡국을 먹었는데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특히 미역이 건더기처럼 많이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굴이랑 궁합이 좋아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찬바람이 불면서 한창 제철인 굴이 살이 통통 올라서 식감이 좋았는데요  굴떡국 한입에 면역이 쑥쑥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다음으로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말하자면 화정 힐스테이트에서 골목으로  들어오자면 역전 할머니 맥주집을 경계로 아래로는 남구 월산동이고 위로는 화정 2동인데 제가 서구 서포터즈라서 서구 미션도 할 겸 당연히  서구겠지 했는데 주문하고 세팅해서 먹으려는 순간 남구라는 걸 알았다는~~

남구에서 배 채우고 아쉬워서 항아리 보쌈 칼국숫집에서 후식으로 굴 떡국 먹었다는 것 소문냅니다.

항아리 보쌈 칼국수 굴 떡국이 워낙 맛있어서 거침없이 들어간 맛있는 이야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서구 화정동 힐스테이트 오시면 서구 맛집 항아리 보쌈 칼국수에서  겨울별미 굴 떡국 꼭 드셔보세요. 맛있으니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