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광주 송정역시장 맛집 추천, 직접 먹은 Best5

맛집

하이~~~

오늘은 광주 송정역시장 맛집 추천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Best5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음식사진 보기 전에 다이어터 분들은 마음의 준비하시고.. 그럼 송정역 시장 맛집으로 함께 들어가보시죠!!

1913송정역시장-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8번길 13

제가 생각하는 1913 송정역 시장의 장점은 광주의 관문중 하나인 광주송정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인것 같은데요!

1. 서울장수국수

<서울장수국수>

잔치국수 5,000

열무국수 6,000

광주 송정역시장 맛집으로 추천하는 음식 1위는! 서울 장수국수인데요.

처음에는 평범한 국수집이라고 생각했는데, 면 때문에 국수를 먹는다고 할 정도로 면이 엄청나게 맛있는 곳 이랍니다!

참고로 서울장수국수는 직접 면을 뽑은 수제면을 자연건조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2. 불꼬챙이 삼뚱이

<불꼬챙이>

삼뚱이 5,000

치즈토핑 추가 6,000

다음으로 소개하는 곳은 야채를 삼겹살로 말아서 파는 삼뚱이를 파는 불꼬챙이 인데요.

​참고로 불꼬챙이의 삼뚱이는 2TV생생정보에 소개될 정도로 인기가 많고, 길을 지나가다가 꼭 사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람을 끄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불꼬챙이 삼뚱이를 먹으면, 소소한 불쇼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3. 햇살손만두

<햇살 손만두>

왕만두 5,000

만두국 6,000

혹시 만두 좋아하세요??

1913 송정역 시장에 있는 햇살 손만두는 즉석에서 만두를 만드는 만두 수제 전문점으로 짜장만두, 카레만두, 갈비만두, 만두 부대찌개 등 이색적인 만두 또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맛있는거 당연하고, 오뎅국 또한 서비스로 주시기때문에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4. 고로케삼촌

<고로케 삼촌>

돈고추고로케 2,500

게살크림새우고로케 2,000원

잡채고로케 2,000원

피자야채고로케 2,000원

양파크림치즈고로케 2,000원

감자고로케 1,500원

고로케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로 삼촌 같은 곳인 고로케 삼촌은 다양한 종류의 고로케뿐만 아니라 맛있는 꽈배기까지 먹을 수가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고로케뿐만 아니라 맛있는 꽈배기까지 먹을 수가 있는 곳인데요.

게살크림새우 고로케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기차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포장해서 기차역에 가기에 최고의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되네요!!

5. 떡갈비꼬지

<떡갈비꼬지>

떡갈비완자 3,000원

떡갈비꼬지는 수요미식회에 전현무가 극찬한 음식으로 평범해 보일 수 있겠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수제완자로 만든 꼬지인데요!

고로케 삼촌처럼 시간이 별로 없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고, 2개를 구입하면 5,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밖에 유명한 맛집들 사실 이밖에도 영명국밥, 또아식빵, 계란밥, 밀밭 양조장 등등 1913 송정역시장은 광주 핫플레이스라고 할 정도로 저렴하고 인기가 많은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위의 광주 송정역시장 맛집으로 추천하는 지극히 주관적인 Best5는 짧은 시간에 간단하게 먹고 광주송정역을 이용할 수 있는 음식들을 기준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꼭 타지역으로 가기위해서 광주송정역에 가는 것이 아니더라도, 시간을 내서 가족과 연인, 친구들끼리 방문해도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공간인 것 같은데요!

이번주는 광주 1913 송정역시장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