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봤더니

광주 최초 수제요거트 전문점 '브레이브퀸'

맛집

오하~~날씨가 더워지니까 원래 입맛이 떨어지고 그래야하는데..왜이리 맛있고 단 것이 생각나는지..

오늘은 맛있는!! 게다가 수제로 만든!! 요거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릴께요.

여기는 수완지구에 위치한 그릭요거트로도 먹을 수 있고, 직접 원하는대로 토핑을 올려서 먹을 수 있는 광주 요거트 전문점

브레이브 퀸(BRAVE AUEEN)

이 곳은 '광주 최초'의 수제요거트전문점으로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누구나 편히 머무르다 갈 수 있는 공간이에요.

요거트의 신.세.계~~~!!

사실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 보고 여기저기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역시 전문가가 만든 수.제는 다르더라구요.

한끼 대용으로도 충분히 가능!! (물론...............개인차가 큽니다 ㅎㅎㅎ)

처음 들어갈 때 가게가 너무 예쁘고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신기했어요.

저만 그러는게 아니었는지 요거트도 먹고, 사진찍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하는데 어떤 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 계시죠?

세계 5대 슈퍼푸드인 그릭요거트는 우유보다 단백질이 25%나 높고 칼슙 2배의 영양성분을 갖고 있어서 다이어트 또는 체중조절 중인 분, 아쁜 아침에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식을 원하는 분, 소화불량 및 변비로 고생하는 임산부,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의 이유식 불규칙한 식사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강추랍니다.

(갑자기 정보프로그램이 된 것 같죠? ㅋㅋ 저... 생생OOO 리포터 아닙니다 ㅋㅋㅋ)

가게에는 딸기, 청포도, 키위 등의 과일과 그래놀라, 아몬드, 캐슈넛 등 시리얼을 내맘대로 골라서 직접 토핑을 할 수 있어서 더더 좋았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딸바콤보(딸리+바나나), 딸키콤보(딸기_키위), 오바콤보(오랜지+바나나), 사청콤보(사과+청포도) 이렇게콤보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싱글컵과 더블컵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싱글컵은 간식대용, 더블컵은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개인차가 큽니다 ㅋㅋㅋㅋㅋ)

​더불어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대용량 그릭요거트도 맛볼 수 있어요. 500g 대용량으로 냉장보관해서 일주일 이내에 드시면 된답니다.

사장님과 잠깐 틈새 인터뷰를 해보았더니 건강하면서 맛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를 생각하셨다고 해요.

저칼로리이지만 포만감 있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입이 즐거운 다이어트 식품을 만들고 싶다고 하시더라고요.

맛있는 건강식품, 즐거운 다이어트 식품, 간편한 아침대용 시장에서 쭉쭉 커나가길 바라요~~^^

맛은 있지만 몸에는 조금.. 그랬던 디저트가 조금 지겨워졌다면 몸에 좋은 수제요거트 맛보는 건 어떠실까요?



댓글0
0/300